X 버튼입니다.
소비자의 목소리로 만들어진
믿을 수 있는 뷰티랭킹 글로우픽!
앱으로 보기

히말라야 (Himalaya)

너리싱 립 밤
4.00점 (4명)

립밤부문 465위

4.5g / 0원



입술보호

-

더보기

4.00점 (4명 평가)

  • 리뷰어의 프로필 이미지
    jjirong (40세/민감성)

    매일매일 손에서 놓지않고 항상 수시로 바르는 제품입니다. 코코아버터향이라서 바를때 달콤한향이 올라옵니다. 히말라야제품은 수분보습제품중에 가격도 저렴하고 효능도 좋기로 탑으로 꼽히는 제품이라서 립밤은 뭐 말할것도 없는것같아요! 이런스틱 립밤 대부분이 잘녹고 할경우도 많은데 이건 그러지도않아서 하나다 쓸동안 부러진적도 없어요! 입술갈라질땐 모든 립밤 아무거나 수시로 발라주면 효과는다있다고봐요 근데 향이 역하거나 무향인것보다 이왕이면 취향에 맞는향을 바르면 수시로 더 덧바르게되니까 더 손이가나봐요~^^ 여기서 나오는제품중 수분크림과 립밤은 몇통씩 쟁여놓고 쓰게되네요~ 히말라야 너리싱 립밤 단종되지않길 바래요!

    27일 전 0
  • 리뷰어의 프로필 이미지
    난나나나난나하 (21세/중성)

    냄새가 좋았어요 (과일껌 냄새?) 끈적거리지도 않고 써본 립밤 중 탑 3에는 드는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

    1년 전 0
  • 리뷰어의 프로필 이미지
    Sso21 (22세/복합성)

    인생립밤! 향도 괜찮고 무엇보다 촉촉함이 오래가요! 이 립밤 쓴 이후로 각질이 거의 안일어나요!!

    1년 전 0
  • 리뷰어의 프로필 이미지
    JazzTango (36세/복합성)

    * 좋았던 점 *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. 번들거리지 않고 쫀쫀하고 얇게 발린다. 개인적으로 많이 녹으면서 발리는 립밤을 좋아하지 않아서 안 녹고 단단한 질감이 취향에 맞았다. 사용감만 놓고 보자면 그냥 부담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립밤이라고 느껴졌다. * 아쉬웠던 점 * 내용물이 딱 고정되지 않고 돌아가서 조금 불편하다. 보습력이 높지 않은 느낌이다. 성분이 좋지는 않다. 사용감은 나쁘지 않았지만 입술에 바르는 제품이라 성분을 살펴보는데 조금 아쉬워서 굳이 재구매하거나 추천할 의사는 없어요.

    1년 전 0